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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HARKHAN
SHARKHAN 은 주식회사 성린의 컴퓨터 주변기기 및 게이밍 기어의 대표 브랜드입니다.

서비스규정안내

샤칸관리자 0 951


무상 서비스 적용


무상 보증 기간 내에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품질 및 성능, 기능에 하자가 발생한 경우


 


유상 서비스 적용


다음과 같을 때 유상 서비스가 적용됩니다.


  • 무상보증기간이 지난 후 품질 및 성능, 기능에 하자가 발생한 경우

  • 무상보증기간에 관계없이 천재지변(화재, 수해, 벼락 등)으로 인한 제품의 하자가 발생한 경우

  • 무상보증기간에 관계없이 사용자의 고의 또는 과실 때문에 제품의 하자가 발생한 경우

  • 무상보증기간에 관계없이 사용자의 임의로 제품을 개조한 경우

  • 무상보증기간에 관계없이 시리얼, 워런티 스티커 제거 및 손상시

  • 무상보증기간에 관계없이 정상적인 환경에서 사용했다고 보기 어려울 정도로 심한먼지 및 이물질 등이 있을 경우

     

    서비스 불가 사항


  • 유상 서비스 항목에 대해서 제품의 수리 및 재생이 불가능한 경우 (개조, 파손, 손상, 천재지변 등)

  • 무상, 유상 서비스기간이 지나 단종이 된 제품

     

    초기불량


  • 구매일로부터 14일 안에 발생된 초기불량 제품에 대해서 새제품으로 교체를 진행 됩니다.

  • 구매일을 증빙할 수 있는 영수증, 거래명세서, 구매내역서를 증빙해야 됩니다. (수기, 간이영수증 불가)

  • 구매 증빙이 안되는 경우 무상서비스 처리진행 됩니다.

     

    배송비 규정


  • 초기불량 14일 이내 제품은 당사에서 왕복 택배비를 부담합니다.

  • 14일 이후 ~ 무상기간내 제품은 당사에서 편도 택배비를 부담합니다.

  • 유상기간 이후 제품은 고객님께서 왕복 택배비를 부담합니다.

  • 초기불량을 제외, A/S 진행시 고객님께서 편하신 택배사를 통하여 선불 입고 해주시면 됩니다.

     

    품목별 유, 무상 서비스 기간


  • 노트북 쿨러: 무상서비스 2년 이후 유상서비스는 제품 단종 전까지

  • 파워 서플라이: 무상서비스 5년 이후 유상서비스는 제품 단종 전까지 ( 모델마다 차이가 있음으로 별도 확인 필요 )

  • 컴퓨터 케이스: 무상서비스 2년 이후 유상서비스는 제품 단종 전까지

  • 써멀 컴파운드: 무상서비스 2년 이후 유상서비스 불가

  • 게이밍 마우스: 무상서비스 2년 이후 유상 제품교체 단종 전까지

  • 게이밍 헤드셋: 무상서비스 2년 이후 유상 제품교체 단종 전까지

  • 공랭식 CPU쿨러 : 무상서비스 2년 이후 유상 제품교체 단종 전까지

  • 수랭식 CPU쿨러 : 무상서비스 3년 이후 유상 제품교체 단종 전까지

     

    품목별 서비스 처리방법


  • 제품을 입고하여 서비스를 받아야 하는 제품 (별도 수리용 부품 판매 불가)

    노트북 쿨러, 파워 서플라이, 게이밍 마우스, 게이밍 헤드셋, 공랭식 CPU쿨러, 수랭식 CPU쿨러

     

  •  제품의 사진 및 동영상으로 증상 확인 후 서비스 처리하는 제품

    컴퓨터 케이스: 문제되는 부품을 발송처리 (부품 판매 가능)

    써멀 컴파운드: 문제되는 증상 확인 후 새 제품 발송처리

     

     

    수랭식 CPU쿨러 누수보상 정책


  • 수랭식 CPU쿨러 누수 보험으로 삼성화재 생산물책임 보험이 가입되어 있습니다.

  • 누수 발생시 해당 제품과 함께 피해를 받은 부품을 같이 당사 서비스센터로 입고되야 합니다.

  • 누수 피해를 받은 제품은 당사 서비스센터에서 검수 후 보상처리가 진행됩니다.


    기타 사항 


  • 제품의 외관 및 스펙은 사정에 의하여 예고없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.

  • A/S 처리는 입고를 원칙으로 하며 선 출고 처리는 불가능합니다.

  • 내방 방문시 서비스센터의 운영시간을 확인하시고 방문해주시길 바랍니다.

  • 택배 입고시 고객님의 성함, 연락처, 주소, 증상을 간략하게 기재하여 보내 주시길 바랍니다.

  • 택배 발송시 포장에 주의 하셔야 하며 배송 중에 일어난 파손에 대해서는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.

  • 입고 후 연락이 되지 않거나 찾아가지 않는 경우 입고일로 30일 이후 폐기처분이 진행됩니다.

  • 당사 제품 외 시스템 자체의 점검은 진행은 되지 않으며, 배송 및 점검을 요청하여 발생되는 피해는 책임지지 않습니다.

     

    • 본 서비스규정은 20190816일에 일부 수정되었습니다. 본 규정의 적용은 20190816일 이후 즉시 적용됩니다. ( 공랭식, 수랭식 CPU쿨러 서비스규정 및 누수보상 안내 추가 )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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